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차는 문재가 나쁘지않아면 책임을 누가 질까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1:19

    >


    자율 주행 차는 혁신적인 4차 산업 혁명의 작품 중 하쟈싱입니다.현재 구글 등에서 자율주행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그렇게 먼 미래도 없이 최근 어느 15년 후에는 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될 것이라고 합니다.현재 미국 등에서는 주로 화물 차량에 대해 자율주행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우리 나라 신라도 자율 주행 차의 운행 본격화를 갖추고 2020년까지 자율 주행 자동차 문제의 체계를 갖추고 전용 보험 개발·발매를 위해서 보험 제도를 바꾸기로 했는데요.여기에는 자율주행차 전용 간소면허 신설이 포함된다고 한다.외국 신기술의 확산을 우리 신라에서도 미리 알아보고 글재주가 태어날 수 있는지를 미리 대책을 세우겠다는 것입니다.그렇지 않으면 그냥 앉아서 자신들이 신문물에 의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첫번째 대상으로 자율 주행 차를 선정되었는데요.자율 주행 자동차 부문을 선택한 것은 국내 시장 규모가 2020년 약 1500억원에서 2035년 약 26조원으로 연평균 41퍼센트, 비약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단순히 자동차 자율주행이 아니라 제작부터 안전문재, 통신보안문재, 보험, 개인정보 등 실제 생산량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크다고 생각됩니다.교통법규상 운전자의 개념이 자율주행차에 맞춰 변천해야 한다.현행 도로 교통법은 사람에 의한 운전을 기본 전제로 교통에 필요한 각종 의무 사항을 부과하고 있어요.정부는 내년까지 법을 개정해 사람 대신 시스템이 주행하는 상황에 대비해 관련 규정을 개정하는 방안입니다. 잘하고 있는 것 같아요. 내 안에 문제가 생겼는데 자동차를 만든 회사가 책임질지, 사람이 질지 복잡해질 수 있어요.운전자의 관리부족으로 인한 화재에 대비해 자율주행 시스템의 관리를 의무화해야 한다.법령상 자율주행 기능의 정방위 기술 발전단계에 따라 다시 정의해야 합니다.운전자의 형사책임을 재정립하기 위한 사회적 합의안을 점차 만들어 나가야 한다.현재는 차량 운행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면 운전자에게 민사상 손해배상 책임이 생기고 형사에게도 들어갑니다. 이제는 달라지겠죠.자율주행 차량을 감옥에 보낼 수도 없고, 이 말입니다.이처럼 세계의 신기술, 4차 산업 혁명은 국민의 삶 할로 점차 들어가고 있어요.인공지능을 탑재한 스피커가 우리에게 날씨와 자동차 정보, 잊지 말아야 할 약속의 시간 등을 알려줍니다.사람도 이 시대의 흐름에 잘 맞춰야 살아남을 수 있을 겁니다. 최근의 보험도 그 개념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장래가 되면, 자동차 보험은 사람이 가입하지 않고 자동차 메이커가 가입하는 시대가 올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