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믹연극 엔돌핀으로 엔돌핀 돌게 웃어봅시다~^^ 대전연극, SBS KBS 공채개그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2:10


    >


    관람을 위해 유성구 유성온천역 근처로 ⇒운전해서 갑니다. 지신길에 그토록 기다리던 TJB방송국 앞 천변로 황하 코스모스를 보여주며 잠시 차를 세웠지만 아쉽게 끝나고 말았다.


    거의 매일의 포인트는 이게 아니니까 작은 사진으로.또 차를 타고 이번엔 거짓없이 이음아트홀로 고고!


    도로변에 보고 지하엘베 입구에서 보고 바로 이 sound아트홀 흠흠~ 잘 찾았네! 들어가면 대기홀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고~ 이벤트에 응모도 하고~ 주차권 필요하면 번호 적고~ 주차혜택도 받고~


    >


    >


    들어오세요!라는 말에 얼른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사진을 몇 장 찍었어요.


    아! 처음이예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결심하고 웃었어요.그런데 제가 1프로파일 웃지 않고 또한 매우 재밌고 박장대소했어요!!과잉 인중은 너무 웃고 얼굴이 경직다는...-_-;;


    출연진과 사진, 찰칵! 찾아보니 자료가 꽤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


    >


    >


    티켓구입은 이쪽에서!!


    #연극엔돌핀 #대전연극 #코믹연극 #스트레스해소 #이음아트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