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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세미나쁘지않아]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4:30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시, 끊임 없는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sound주/졸업 sound운전 등 인간의 실수에 의해서 바루 셍후와루할 수 있는 스토리라고 할 수 없는 문제의 위협으로부터 팅크 오 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현대 차 그룹은 이달 9월 미국의 자율 주행 기술 기업인 앱(Aptiv) 와서 SAE 4~5단계 수준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의 상용화를 위한 조인트 벤처(JV)설립 의도를 공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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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 차 그룹과 앱은 각각 합작 회사의 지분 50%를 보유하게 되어 각각 투자 금액은 현대 차 1.24조원의 지분율 26%, 기아 차 6,670억원의 지분율 14%, 현대 모비스 4,764억원, 지분율 10%인 앱은 자율 주행 기술과 이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 자율 주행 기술 개발 전문 인력 700여명을 투입하고 각사는 조인트 벤처의 R&D자원과 지적 재산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했습니다.​ 조인트(JV)벤처는 2020년 완전 자율 주행 기술 테스트에 돌입하고 2022년 양산 가능한 완전 자율 주행 플랫폼을 발매할 의도라고 밝혔습니다. ​, 현대 차 그룹은 이미 오로라(미국)이라는 자율 주행 기술, 작은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서 2021년 수준 4의 구현, 2030년 수준 5의 상용화 위도 르 표명했으며 현대 모비스는 2022년부터 자율 주행 필수 센서, 레ー다ー카메라라임니다을 양산하고 2025년에는 자율 주행 커넥티비티 부품의 작은 기업으로 변모할 의도라고 밝힌 데가 있습니다. 이번 JV벤처 구축으로 자율주행자동차의 기술 상용화가 한층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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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 Level 3:시스템이 주변 환경을 직접 인식하고 차량 제어가 가능한 조건부 자동화 단계, 자율 주행 모드에서 뭉지에발 현 문재가 책이다는 차량 제작사 Level 4:고도 자동화, 자율 주행 단계 수준 4는 차량 주행에 대한 모든 제어, 주변 환경 인식뿐 아니라 비상 상황에 있어서의 대처도 자율 주행 시스템의 판단으로 운행된다. 많은 기업이 2020~202나이에 상용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숨 Level 5:자율 주행 최종 단계 5는 완전 자동화 단계에 모든 도로 조건과 환경에서 시스템이 항상 주행을 담당한다. 운전석이 완전히 사라졌고 운전자가 아닌 탑승자 개념이다.​ ​도 지난 하나 0월 하나 5개 행정부가 발표한 '2030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의 주요 내용을 보면'2030년 전기 및 수소 자동차 국내 신차 판매 비중 33%, 세계 시장 점유율 하나 0퍼센트','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 자율 주행(레벨 4)세계 첫 상용화'를 목표로 2030년의 미래 차 경쟁력 하나 등 정부 도약이 핵심이다. 이 전략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시장의 선취를 향해서 2027년 완전 자율 주행(주요 도로)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다는 예정이다.​ ​ 2020년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 2월 6개 약 계획의 중소 기업 중앙회에서 열리는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 세미 나"에서 만자요~~~​ ◆ 매미 자신의 개요, 이벤트 이름: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동향 및 미래 전략·하나 시:20하나 9년 하나 2월 6개(금)인 소:서울 요기에후에크 중소 기업 중앙회 2층 대회의실 주최:세미, 자신의 허브 ​ ◆ 등록의 비결이나 입금 계좌 ①의 홈페이지에 등록(www.seminarhub.co.kr)→ 온라인 카드 결제는 무통장 입금 → 등록 완료 ​ https://blog.naver.com/seminarhub/22개 7개 8456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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