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항진증 투병기 - 약 복용 2일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52

    ​ 2020.03.01​ 블로그를 시작하고 순서대로 적어 보려고 헷우 자신, 소견보다 스토리이 오래 되어(언제나 생각보다 스토리이 많은 편)중간 그날의 소견은 적어 놓아야 할 것 같다.​ ​ 오거의 매일은 갑상선 항진증의 약을 먹고 21회. ​ 갑상선 호르몬(TSH)수치를 아침 있어 줄 메티마죠루 2달걀과 심장 도우물쥬은림을 완화시키고 주지만 놀정 1알을 아침 night로 복용했다.아침을 차릴 때였다.식사를 준비하면서 바로 당시 치우는 편이라 국물이 끓는 동안 설거지를 하다가 갑자기 답답해졌다.​ 좋은 가만히 서서 설거지를 했는데 갑자기 100미터 달리기에서도 사람처럼 호흡이 가빠지면서 몸에 힘이 풀렸다.그리고 심장이 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1000 빠르게 달렸다.마치 은행 강도 같은 초긴장 상태의 맥박이었다.급히 정수기로 물 한 컵을 뿌리고 소파에 너로 쓰러졌다.정스토리 이지 태어나서 아내 sound 느끼는 무서움이었다...가족과 떨어져 자취하는데, 만약 더 증상이 심해져서 그 자리에서 쓰러지거나 하면, 어찌된 영문인지...쓰러질때, 모서리에 머리라도 부딪히면...


    별에 별의 생각이 뇌리를 스치는 바람에 걱정이 되었다. 만약 사람 1회사에 출근했는데 회의를 하다가 점검을 하다가 갑자기 나 정 세이 오니?나는 정예기 패닉에 빠질 뻔 했어.​든 다행히 물 벌컥벌컥 들이켰다 10분 누워서 있으면 좀 좋아지고 시크 사울 거의 마시게 대충 먹고 바로 갑상선 약을 먹었다.그래서 제가 삼성헬스앱으로 제 맥박수를 測더니...


    >



    엣...? 거의 맥스에 가깝다... 고sound상태에서 측정되었다....ᄋ_ᄋ....정말 심장이 너무 두근거려서 내 귀에 심장이 들려. ! 그래도 1시간 정도 지나기 전에 약이 생겼나, 심장 박동이 안정되고, 잠시 평화를 되찾았다.그래서 나쁘지 않고 저녁 전에 약발이 다 떨어졌는지 심장 박동이 다시 흔들리는 걸 느껴 스트레스 동시 측정을 해보니....


    >


    거리의 맥스에 가까운 스트레스 지수가 자신감을 갖고 왔다.스트레스 때문에 갑상샘병에 걸렸다가 다시 그 갑상샘병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태가 된 ᅲᅲ삼성헬스 앱은 나의 스트레스 지수를 보고 명상 프로그램인 '마음의 케어' 기능을 추천해 주었다. 삼성 헬스는 그저 매일 몇 걸음씩 걸으며 자신을 확인하는 용도였지만 이번 기회에 명상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 ​ 실제로 들어 하고 보니 1차별에 들려주는 아나운서 같은 분(?)가 좋은 말과 명상에 도움이 될 얘기를 하고 오면 편안~~~에 되게 했다.그리고 그 배경을 듣기 좋게 바꾸었는데 나는 빗소리가 괜찮았기 때문에 빗소리로 바꾸었다.그 밖에 동남아 바다소음, 호수소음, 눈 오는 날 바라다소음, 우주소음 등 많은 버전이 많아서 자신이 명상에 충분히 집중할 수 있는 것을 고르면 돼 좋았다.싫어도 삼성헬스앱 리뷰가 아니라 어쨌든 면역력이 떨어져 이 사단이 나왔기 때문에 외양간을 고치겠다고 홍삼진액을 주문했습니다.​


    >


    엄마가 먹으라고 할때는 그렇게 참으면서 맛없다고 하지 않았는데 역시 아파도 깨닫는다. 아무튼 나는 진짜 앞으로 면역력을 올릴 수 있다면 뭐든지 할 것이다. ​ 당 1의 그 무서웠던 경험이 공포로 남아 내 1후에사셍할에 지장을 주지 않기를 바라면서...​ 2020.03.0131째 지프승이 마지막 ​#갑상선#갑상선 항진증#갑상선 기능 항진증#항진증#투병기#21차#갑상선 항진증 증상#메티마죠루#지만 놀#갑상선제#갑상선 호르몬


    댓글

Designed by Tistory.